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맛집

부산 사상역 김밥 맛집 : 24시 본가김밥 : 괘법동 가성비 김밥

by #플라타너스 2024. 1. 30.
반응형

부산 사상역 김밥 맛집 : 24시 본가김밥 : 괘법동 가성비 김밥

 

 

 

안녕하세요 꿈꾸는 플라타너스나무입니다.

 

오늘은 부산 사상역에 있는 24시간 김밥집을 리뷰 해 봅니다.

 

일단 문을닫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언제든 가서 살 수 있으니까요.

 

그럼 위치와 모든 가격과 맛을 적어볼게요.

 

 

24시 본가김밥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 225 (괘법 동) 1층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장 : 따로 주차장은 없고 그 옆 골목쪽에 살짝 대놓기도 합니다.

 

 

모든 메뉴 및 가격

 

 

홀 모습입니다.

 

그렇게 넓지도 작지도 않은 딱 알맞은 크기의 홀 입니다.

 

혼자 먹기에도 창가 가장자리 자리가 있어서 괜찮습니다.

 

 

 

저흰 창가 가장자리에 앉아봤는데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매운 고추가루, 후추, 고추장등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딱 보기에도 전체적으로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본가김밥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국물과 함께 이렇게 김밥이 나옵니다.

 

국물은 약간 얼큰하면서 따뜻한게 아주 좋았어요.

 

국물은 다 먹으면 더 달라고 요청하면 더 주십니다.

 

 

김밥에 윤기가 흐르는게 보이시나요?

 

김밥의 크기는 다른 김밥집들에 비해 큰 편입니다.

 

한 입 먹어보니 아주 맛있습니다. 특히 김밥안에 유부가 들어있어서 맛있는 맛이 한층 더해 졌어요.

 

보통 다른 김밥보다 밥양이 적은 편이라 좋았어요. 탄수화물 줄이는데 좋을 거 같았어요.

 

씹는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기본 김밥인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국물을 리필해서 순식간에 해치웠어요 ㅎㅎ

 

어디 여행갈때 여기서 주문해서 몇번 갔었는데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고 곧 찾으러 간다고 하면 편합니다.

 

여러 김밥집을 가봤지만 사상에서는 제가 느끼기로는 제일 맛있는 김밥집이 아닌가 싶어요.

 

앞으로 맛이 변하지않고 계속 지금처럼 맛잇길 바래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