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 여행(1) : 침사추이 찰리브라운카페(Charlie Brown Cafe) : 홍콩 이색 카페 : 홍콩 가볼만한 곳

by #플라타너스 2023. 4. 7.
반응형

홍콩 여행(1) : 침사추이 찰리브라운카페(Charlie Brown Cafe) : 홍콩 이색 카페 : 홍콩 가볼만한 곳

 

 

 

 

홍콩은 제가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어서 예전에 아내와 함께 기회를 만들어 여행해보게 되었습니다.

 

홍콩에 가보니 좁디좁은 곳에 엄청나게 밀집된 건물들과 사람들이 있더군요.

 

그래도 볼거리도 멀리멀리 있지않고 근처에 다 있어서, 복잡했지만 그런면은 좋았습니다.

 

여러가지 장소에 가 보았어서 계속 홍콩여행 내용을 순서대로 기록을 남기려고 합니다.

 

오늘은 침사추이 근처에 있는 한 이색적인 카페에 들린걸 적어보겠습니다.

 

카페이름은  찰리브라운카페(Charlie Brown Café) 입니다.

 

만화캐릭터를 카페화 시킨 이색적이고 독특한 카페이고 이미 홍콩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럼 매장 사진들주문한 메뉴들을 적어볼게요.

 

 

찰리브라운카페(Charlie Brown Café)

만화 캐릭터인 스누피가 있어요. 너무 귀엽게 잘 만들어 놓았습니다.

 

카페 컨셉이 찰리브라운이다보니 만화 캐릭터들이 군데군데 있었어요.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주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만화컨셉으로 만들어 놨어요.

 

아늑하고 이색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내부입니다.

 

 

 

이렇게 예쁜 조명들과 섬세하게 예쁘게 잘 꾸며져있는 벽면들이 보입니다.

 

스누피 만화 장면들을 액자로 만들어서 걸어놓았네요.

 

티비에서는 계속 반복해서 스누피 만화가 나와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마시면서 보면되요.

 

자막이 이해안되도 스누피만화는 그림만 봐도 좋으니까요 ㅎㅎ

 

스누피 매니아 분들은 아주 좋아하시겠어요.

 

 

주문한 조각케익이 나왔습니다.

 

딸기와 시럽으로 장식하여 예쁘게 그릇에 담겨왔네요. 사진찍기 좋을만큼 이쁩니다.

 

케익위를 잘 보면 카페 마스코트 찰리브라운이 그려져 있습니다. 작은곳에도 잘 그렸네요.

 

맛은 달달한 맛있는 초코맛 케익입니다. 그렇게 특별할꺼까진 없구요.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조각케익 맛입니다.

 

 

 

주문한 찰리브라운 커피도 나왔습니다.

 

커피로 얼려진 얼음과 우유, 그리고 수저와 여분의 컵하나를 줍니다.

 

우유위에 아기자기하고 조그만 캐릭터 종이를 올려줘서 뭔가 더 느낌있고 예쁘게 보여집니다.

 

 

 

처음에는 컵에 얼음덩어리를 왜 저렇게 넣어주지 했는데 알고보니 얼음 모양이 찰리브라운 이었어요.

 

찰리브라운모양의 커피얼음에 우유를 넣어서 서서히 녹으면서 섞이게 되는 방식입니다.

 

얼음이 어느정도 녹아서 마시만 해질때까지 조금 기다려야합니다.

 

이런것도 좀 이색적이고 특이한 방식이라 다른 카페들에비해 좋았던거 같아요.

 

맛은 아주 맛있는..달달한..밀크커피입니다 ㅎㅎ

 

솔직히 컨셉만 이색적이고 커피맛은 그냥 그럴줄 알았는데 커피맛이 맛이 꽤 괜찮았어요.

 

다른 메뉴들도 맛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이색까페에 왔으니 사진을 찍어야겠죠? 

 

거대한 스누피와 찰리브라운과 함께 사진을 남겼습니다.

 

아내와 서로 예쁘게 찍어줄거라고 하다가 결국 둘이 같이 잘 나온 사진을 못찍었네요.

 

셀카로 찍은 사진이 있긴하지만 그건 킵해두는 걸로...

 

 

이렇게 아기자기한 찰리브라운과 스누피 및 다른 캐릭터들 인형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키링이 참 예쁘네요.

 

이색적인 카페라고 해서 기대하고 갔었었고, 기대에 충분히 만족될만큼 까페 매장분위기나 커피마시는 방식, 구경거리들, 사진찍는 장소들 등이 좋았습니다.

 

기회가되어 홍콩에 한번 더 가게된면 다시 한번 들러서 다른 메뉴들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커플들이 와도 좋고 가족으로, 특히 아이들도 만화자체는 모를 수 있지만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나 큰 모형들을 보면 좋아할거 같습니다.  

 

근데 그거아시나요? 

 

스누피의 모델이된 강아지는.. 비글입니다. 휴지 다 뜯어놓는 그...그 비글요.ㅎㅎ

 

그래도 만화속 스누피. 넘 귀엽습니다.

 

 

반응형

댓글